• 2024학년도 학위과정 신ㆍ편입생 원서접수
    09월 04일 ~ 09월 27일
  • 2023학년도 일반고 특화과정 신입생 원서접수
    3월 14일 ~ 마감시까지

매시업(Mash Up) 로고의 의미

특성화 교육 방향

  • 본교 교수, 현장실무자, 교육수요자가
    공통적으로 참여하여 산업현장의 요구에
    의한 맞춤형 과정개발 및 교육실시

  • 외식산업과 푸드테크,
    외식산업(조리, 제과제빵, 식음료)과 경영+IT+세무회계+마케팅+상권분석+광고+서비스 등의
    통합형 과정 개발과 운영으로 새로운 산업 창출

  • 오센틱(Authentic : 반듯한) 인격,
    Mash Up(융합과 창조)의 창의적인 사고,
    미래 푸드테크 외식산업의 “노블리스 오블리주“
    신분을 가진 인재 양성

실천 강령

생도 Brand Up 1 : 조리생도 신조
하나, 나는 항상, 자랑스런 생도로서 큰 꿈을 실천하는 조리사관이 된다.
하나, 나는 항상, 청결과 정리정돈을 실천하는 조리사관이 된다.
하나, 나는 항상, 미소와 인사, 친절을 실천하는 조리사관이 된다.
하나, 나는 항상, 단정한 용모와 품위있는 언행을 실천하는 조리사관이 된다.
하나, 나는 항상, 세계인의 행복한 식문화를 창조하는 조리사관이 된다.

생도 Brand Up 2 : 조리생도 생활수칙
1. 조리생도는 재학 중 조리생도 신조를 항상 마음 판에 새기고 실천한다.
2. 조리생도는 모든 교직원과 생도상호간에 정해진 인사법에 따라 인사를 생활화한다.
3. 조리생도의 위생관리(두발, 장신구, 청결 등)는 학교에서 정한 규정을 준수한다.
4. 조리생도의 복장은 학교에서 지정한 유니폼을 착용해야하며, 수업 개시 전까지 항상 복장을 점검하고 입실한다.
5. 조리생도는 수업시간 10분전에 반드시 모든 교육준비 (유니폼, 조리도구)를 완료한다.
6. 조리생도는 교수의 정당한 지시에 아름답게 순종해야하고, 수업시간 중에 핸드폰을 사용하거나 수업에 방해되는 부적절한 행동 시에는 퇴실 조치한다.
7. 조리생도는 수업종료 후 반드시 강의실과 실습실을 정리정돈하고 청결을 유지한 상태에서 퇴실해야 한다.
8. 조리생도는 가급적 금연을 원칙으로 하고, 부득이 흡연 시에는 지정된 장소에서 흡연한다.
9. 조리생도는 학교에서 지급한 물품(사물함 등)과 실습실의 기자재는 내물건처럼 아끼고 사용하며, 고의적으로 파손시에는 변상한다.

교직원 Brand Up : 교직원 행동수칙
하나, 나는 몸과 마음과 뜻과 정성과 온 힘을 다하여 학교발전과 자랑스런 조리사관을 양성하는데 전력한다.
하나, 나는 특별히 인성교육이 생도 교육의 기본임을 명심하고 스스로 솔선수범함과 동시에 미래조리계의 간성으로 흠결이 없는 조리사관을 양성하는데 전력한다.
하나, 나는 산업현장에 부응하는 철저한 맞춤식 교육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조리사관을 양성하는데 전력한다.
하나, 나는 세계인의 행복한 식문화를 새롭게 창조해나갈 사명감과 전문기술을 함양한 조리사관을 양성하는데 전력한다.
하나, 나는 창의적 정신과 열정으로 근무에 임하며 부단한 노력과 연구로 품격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력한다.